스쿨뉴스는 학교와 학부모들사이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주며 교원업무를 대폭 경감하는 친환경 서비스입니다.

스쿨뉴스소개

고객센터

요금안내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문자받기를 누르시면 가정통신문 Sample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받을번호


자료실

스쿨뉴스 이용안내 가정통신문 예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10-08 14:44 조회3,01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그동안 학교 교육발전을 위하여 여러 가지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교의 여러 가지 소식을 학부모님께 알려드리기 위해 가정통신문을 인쇄하여 학생 편에 전해드리고,

SMS(단문문자서비스)를 통하여 가정통신 배포 사실을 안내하여 왔지만, 학부모님께 정확하게 전달이

되지 않은 사례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 본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SMS를 통하여 

가정통신문을 전달하는 “e스쿨레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교와 가정간의 소통을 원할히 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학교전화번호 (02-585-2359)로 SMS 수신을 동의 해주신 학부모님의 스마트폰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발송합니다. 스미싱으로 오인하지 않기 위해 학교 전화번호를 저장해 주십시오.

2. 하단의 url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뷰어나 어플설치 없이 가정통신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내용을 확인하신 후 바로 회신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4. wifi가 제공되지 않는 곳에서 접속 시, 데이터사용료(10원미만)가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5. 만약 학부모님께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url 접속이 되지 않으니 위와 같은 문자를 

받으시면 학교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6. 스미싱 오인이 걱정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경찰청 사이버캅⌟을 설치하십시오.

 

학교의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데 획기적인 방법으로 생각되어 본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댁 내 항상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2014. 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